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LL MENU부산국제교류재단의 메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글로벌 도시재단

  • Korean(국문)
  • English(영문)
  • Chinese(중문)
  • 로그인
  • 회원가입

부산글로벌센터

1577-7716

( 법률/임금/고용/출입국/각종생활상담 )

월~금 오전 9:00 ~ 오후 6:00 바로가기
  • 홈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자크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공지사항 게시판 읽기
작성일 2024-03-11 조회 384
첨부

2024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4313일부터 511일까지 60일간 2024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본 조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28조에 의거, 시 산하 출자·출연기관이 시민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 향후 더 좋은 정책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함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출자·출연기관의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 목적으로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족도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핸드폰 문자메시지 또는 전화를 드릴 수 있음을 양해 바라며,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성의껏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개요 >

 

 

 

1. 조사목적: 부산시 공공기관 평가 반영 및 기관의 고객만족도 제고

2. 조사기간: 2024. 3. 13. ~ 5. 11.(60일간)

3. 조사대상: 본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고객 핸드폰 번호 활용

4. 주관기관: 부산광역시

5. 조사업체: 주식회사 에스티이노베이션 󰋼 문의처 070-4453-7789

이전글
[채용] 부산글로벌도시재단 사업지원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개발협력팀, 재공고)
다음글
[발표] 2024 통번역 서포터즈 서류심사 결과 및 면접전형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