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뒤로가기 다음 메뉴 가기

외국인콜센터

외국인콜센터 모습

재단에서는 부산거주 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즉시 해결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제공하고자 외국인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국 출신의 외국인들이 직접 자국어로 전화응대 및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재단으로 방문하실 경우 1:1 직접 상담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부산생활안내 및 재단에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센터안내
  • 이용번호 : 1577-7716
  • 이메일 상담(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메일쓰기로 이동합니다.)

    한국어/영어 한국어/영어 상담 메일 : callcenter1577@gmail.com 중국어 중국어 상담 메일 : globalcenter@163.com 베트남어 베트남어 상담 메일 : viethuong@hanmail.net 인도네시아어 인도네시아어 상담 메일 : wiwi582@hanmail.net 러시아/우즈베크어 러시아/우즈베크어 상담 메일 : feruza111@daum.net

  • 제공언어 :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우즈베키스탄어
  • 운영시간 :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까지
  • 상담내용 : 법률, 임금, 고용, 출입국, 각종 생활 상담
  • 이용방법
    • ① 1577-7716 전화
    • ② ARS 안내멘트
    • ③ 한국어(0번), 영어(1번), 중국어(2번), 베트남어(3번), 인도네시아어(4번), 러시아어ㆍ우즈베키스탄어(5번) - 서비스를 원하는 외국어의 번호를 선택
    • ④ 상담접수 - 상담자가 간단한 신상명세를 확인합니다.
    • ⑤ 상담 및 안내
    • ⑥ 종료
콜센터 자문위원
  • 보다 전문적인 상담제공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 자문노무사 : 최성란(노무법인 부경, 한국공인노무사협회)
    • 자문관세사 : 김종렬(뉴하나로 관세법인 대표)
    • 자문세무사 : 문유환(세무법인 주원 대표)
    • 자문공인중개사 : 김경원(시티공인중개사 대표)